양양 브리드호텔
브리드호텔은 한화리조트에서 2021년 7월 신규 오픈한 호텔이다. 강원도 양양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에서 약 2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양양이 서핑의 메카로 떠오르면서 주변에 서퍼들을 위한 시설과 상점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고, 브리드호텔 역시 국내 최초의 서핑 콘셉트 호텔이다. 전체 약 2800평 규모에 지하 2층 지상 7층 건물이며 총 56개의 건물을 갖췄다. 가장 트렌디하다고 알려진 인구해변과 죽도 해변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탁 트인 오션뷰와 트렌디한 감성이 만난 신상 숙소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수인원 수용 가능한 룸
전 세계에서 모은 서핑 아트 작품을 전시했으며 객실 디자인은 매우 감각적이면서도 심플하다. 특히나 펜트하우스 행텐 같은 경우는 호텔 7층 최상부 단독층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룸이다. 테라스를 포함하여 189평으로 충분히 파티도 즐길 수 있다. 특별히 리빙 룸의 소파는 잭슨 카멜레온의 제품이며, 전반적으로 컨템퍼러리 디자인이 돋보인다. 객실 중앙 바 테이블에는 에탄올 램프까지 마련되어 있어, 불멍까지 즐길 수 있다. 다이닝 공간에는 하사미 포슬린 재팬 식기와 해외 수입 집기들까지 마련되어 있다. 룸 내에 편안한 침구는 물론 곳곳에 마련된 보드 보관대, 마사지 테라피, 투숙객 무료 사우나, 펍 등 양양에서 서핑을 즐기는 휴양객이라면 필요하고, 즐기고 싶은 시설이 충분하다. 로비에 위치해 있는 서프보드 보관함에는 안전하게 비밀번호를 잠그고 보드를 보관 가능하다. 2층에 있는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사우나는 무인 키오스크 태그 후 입장 가능하며, 실내 및 야외 노천 스타일의 탕이 마련되어있다. 또한 두피와 헤어 케어, 바디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전문 테라피스트가 상주하는 스파도 있다. 서핑 전문 편집숍도 위치해 있어 서핑 관련 물품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룸들이 전체적으로 기존 호텔보다 공간이 넓은 편이다. 가족여행으로 적합한 이유가 더블베드 2개가 있어 잠자리가 넓고 편안하다. 고객의 취향 및 인원 수에 맞춰 레이드백, 라이즈업, 행텐 등 총 7개 타입으로 룸이 구성되어 있으며, 투숙 인원은 4인부터 8인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각 객실에서는 탁 트인 인구해변의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실내에는 욕조, 야외 테라스에는 선베드가 있다.
부족한 다이닝과 선착순 체크인 시스템
1층에 위치한 호텔 내 식당인 포이푸는 비치사이드 레스토랑을 감각적으로 연출하여 곳곳에 포토스폿까지 가능한 레스토랑이지만, 충분한 식사를 제공하기에는 부족하다. 또한 호텔에서 별도의 조식이 제공되지 않는다. 키오스크 체크인, 체크아웃 시스템이다. 선착순으로 체크인하여 좋은 방을 선택하는 구조여서 늦게 체크인할 경우 낮은 층에 배정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